리뷰노트:-)/취미생활 :D

중국드라마 전문중적진천천 Review :D

루나링 2024. 7. 11. 22:41
728x90

-취존 부탁드립니다.-

 

 

 

 


전문중적진천


 

 

 

 

 

 

 

 

-전문중적진천천 (传闻中的陈芊芊)​

조로사 X 정우혜

 

판타지, 타임슬립 / 총 24

 

 

 

 

 

728x90

 

 

 

 

 

-줄거리

모태솔로 드라마 작가인 샤오치엔은 어느 날 자신이 쓴 소설 속으로 빙의하게 되고, 그 소설 속 천첸첸으로 깨어난다.

천첸첸이란 인물은 극 중 화원성에서 가장 악랄하기로 유명한 인물이며, 언니인 천추추의 남편이 될 사람인 한숴에게 첫눈에 반해 언니의 남자를 빼앗아 약탈혼을 하게 된다. 하지만 사실 한숴는 자신의 병을 낫게 해 줄 수 있는 어떤 것을 찾아내기 위해 화원성에 잠입하게 된 것이었고, 여성중심인 나라에서 편하게 잠복 수사(?)를 하기 위해 천추추와 위장결혼을 하게 된 것이지만, 뜻하지 않은 천첸첸과의 결혼으로 자신의 계획에 차질이 생긴 그는 그녀를 독살하기로 마음먹게 되고, 실행에 옮겨 천첸첸은 죽어버린다. 하지만 이 내용이 원래 샤오치엔이 쓰던 소설의 시나리오였고, 이 모든 시나리오를 알 고 있었던 샤오치엔은 한숴의 계획을 간파해 죽음의 위기에서 벗어난다.

그리고 원래 자신이 살던 현대로 돌아가기 위해 살아내야만 하는 샤오치엔은 자신이 쓴 드라마의 내용들을 바꿔가면서 현대로 돌아갈 방법을 찾아간다. 그리고 천첸첸은 언니에게서 뺏어온 한숴와 언니를 다시 결혼시키기 위해 한숴와 언니를 엮어 사랑에 빠지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지만, 이 때문에 한숴는 천첸첸이, 첸첸은 한숴가 자꾸만 눈에 밟힌다. 그리고 그 둘은 점점 사랑의 감정이 커지게 된다.

 

 

 

 

 

 

 

-리뷰

일단 회차가 짧아서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다.

사실 중국드라마가 보통은 기본 30회 차가 넘고 많은 경우는 60화 70화까지 있는 걸 봐와서 그런지

24화는 너무나도 귀여운 숫자가 아닌가 싶다. 그래서 킬링타임용으로는 이만한 드라마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일단, 고장극이지만, 내용이 어렵지 않은 가벼운 드라마라 오롯이 재미를 위해서만 봤었다.

근래에 봤던 중드 중에서 가장 가벼운 마음으로 재밌게 보지 않았나 싶다.🤗

일단 모계/부계사회로 나뉘어 있는 세상이라는 소재가 신박했고, 드라마를 볼 때 생각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에 하나가

주 조연의 연기 합과, 주인공들이 케미인데, 그 어느것 하나 빠짐이 없던 웰메이드 드라마라고 생각한다. 의외로🤣

조로사라는 배우는 사실 이 드라마로 처음 알게 되었는데, 사랑스럽게 연기를 잘하는 것 같았다.  

그리고 해피앤딩을 누구보다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이 드라마는 앞으로 보나 뒤로 보나 뒹굴어 보나 꽉 닫힌 해피앤딩이라 좋았다.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가볍게 중국드라마 한 편 보고 싶다 하시는 분

복잡하지 않고, 등장인물이 많아 어지럽지 않은 사극을 찾으시는 입문자 들이 계시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반응형